자주 하는 질문 (FAQ)

제목

주문 및 결제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0-06-10

조회 8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결제]


1. 최소 주문 수량이 있나요?

      최소 주문 수량은 없습니다. 원하시는 만큼 주문하실 수 있도록 생산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 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결제수단은 신용(체크)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네이버페이(간편결제) 등이 있습니다.

 

3. 결제가 완료되었는데 옵션 선택을 잘못했습니다.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조회 현황이 ‘결제완료’ 단계일 경우, 031-765-6202(평일 8-17)

      문의해 주시면 변경 가능 여부를 알아보실 있습니다.

 

4. 생각했던 맛이 아닙니다. 교환하고 싶어요.

      생산 직후부터 변화하는 커피의 특성 때문에,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어렵습니다.

      제품 상세페이지의 제품 상세설명을 꼼꼼하게 확인하신 주문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5. 선물하고 싶습니다. 주문자가 아닌 다른 이름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주문서를 작성하실 , 받는 분의 성함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6. 주문한 것과 다른 제품/용량/옵션의 제품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알레그리아 커피 본사(031-765-6202, 평일 8-17)

      문의해 주시면 즉시 재배송 및 교환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ompany : 알레그리아 커피 로스터스 Ceo : 유기용
Tel : 031-765-6202 E-mail : info@alegriacoffee.co.kr
Address : 알레그리아HQ 경기 광주시 목동길 11, 나동
Business License : 129-86-84168
Mail-order License : 제2017-경기광주-0538호